윤이상은 통영 출신으로, 동아시아의 음악적 전통과 서양의 아방가르드 기법을 융합한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세계 무대에서 주목 받았다.
이번 전시는 윤이상 선생의 음악과 삶을 더 널리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 12월 말까지 윤이상기념관 곳곳에서 펼쳐진다.
관람객은 윤이상 선생이 남긴 말과 침묵, 음악 사이의 사유를 통해 그가 품었던 예술관과 가족에 대한 사랑, 고향 통영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윤이상 선생의 말에는 음악과 삶을 연결하는 철학이 담겨 있으며, 음악만큼이나 강한 울림을 전한다.
"며, "이번 전시가 윤이상 선생을 새로운 시각으로 만나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선생 #윤이상 #음악 #전시 #사이 #세계 #통영 #동·서양 #어록전시회'음표 #담아냈 #두루 #널리 #연결 #중개자 #독창적인 #침묵 #윤이상(1917~1995 #윤이상기념관 #만나보 #타계 #관계자는"윤이상 #12월 #관람객 #1일 #매주
추자현, '슬립 원피스'로 드러낸 우아한 미모…“시간이 멈춘 듯” 팬들 찬사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스카우트6 얼리어잡터> 학교 자체가 방송국?! 전국 최초 방송 특성화고 ‘서울방송고등학교’
31분전 KBS
<영상앨범 산> [1000회 특집 5부작] 바람의 길 – 4부 칠레 파타고니아 그레이 빙하
33분전 KBS
[SBS 트라이] ‘프로미스나인’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OST 가창, ‘Touch Down’ 1일 오후 6시 발매!
7시간전 SBS
'배우고, 만들고, 걷고'...(사)제주올레, 통합형 환경교육 운영
6시간전 헤드라인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