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8월 6일부터 25일까지 2025년 6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열람·의견 접수 기간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개별주택가격 열람은 가격 결정·공시에 앞서 주택 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의 의견을 반영해 적정하고 공정한 가격 산정을 위한 사전 절차다.
이번 열람 대상은 2025년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토지의 분할·합병, ▲건물의 신·증축 또는 용도변경 등이 이루어진 개별주택 총 764호다.
주택가격은 ▲제주시 세무과, ▲읍면동 주민센터,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누리집(www.realtypric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의가 있는 경우 의견서를 작성해 해당 기관 또는 누리집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의견은 주택의 특성, 인근 주택과의 가격 균형 등을 고려해 한국부동산원의
진태현, 갑상선암 수술 이어 눈 수술까지…"라섹, 렌즈삽입술 받았다" 근황 공개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 유·초·중·특수교사 임용고시, 143명 선발 사전예고
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트라이] 시청률 기적을 만든다! 1회 최고 4.8%→4회 최고 7.7%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7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유재석X유연석, 김성균 뜻밖의 ‘부실 근력’에 몰이 ON! “성균이 실력이 뜨듯하네”
1시간전 SBS
방탄소년단 뷔, 전역 후 첫 화보 공개…신비로운 ‘짝눈’ 비주얼에 1500만 뷰 폭발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