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간담회에서는 자매결연 기관인 울산 남구 달동, 거제시 사등면과의 우호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류 활동에 대해 논의했으며, 특히 울산 남구 달동과의 교류행사 계획과 거제 사등면 해변문화 축제 참석 일정을 중점적으로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수 주민자치회장은 "자매결연 기관과의 지속적인 우호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위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김인수 가조면장은 "항상 면정발전에 협조해 주시는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교류행사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당초 계획된 사업들이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가조면 주민자치회는 울산 남구 달동과 2013년, 거제시 사등면과는 2023년에 각각 자매결연 교류 협약을 체결해 꾸준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제35회 거창국제연극제 홍보를 위해 두 기관을 방문하며 상호 우호 증진에 앞장섰다.
#남구 #울산 #달동 #우호 #교류 #기관 #주민자치회 #자매결연 #증진 #사등 #거제시 #교류행사 #활동 #참석 #주시 #감사드리며 #2023년 #가조 #운영 #8일 #지속적인 #임원 #이어가 #지역사회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