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이시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아들과 캠핑장에서 찍은 영상과 함께 사과문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은 외국인 손님의 얼굴이 크게 나왔고, 그의 아들도 식사 중 자리를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겨 식사 매너와 초상권 침해에 대한 지적이 잇따랐다.
화면에 잡힌 외국인 손님은 카메라와 이시영의 아들 움직임을 신경 쓰는 듯한 행동을 보여 피해를 주고 있다는 인상을 남겼다.
이시영은 최근 둘째를 임신한 상태로 아들과 함께 미국에서 한 달 살기를 하고 있는 근황을 SNS를 통해 전해왔다.
#이시영 #영상 #둘째 #미국 #레스토랑 #아들 #캠핑장 #임신 #촬영 #비매너 #손님 #상태 #불편하셨던 #식사 #모자이크 #업로드 #소셜미디어(sns) #사진이나 #외국인 #사과문 #시작 #6일 #롱아일랜드 #카메라 #움직임
[SBS 비 마이 보이즈] SBS '비 마이 보이즈' 효·서준혁·리쯔웨이·문재일·김정훈·카이, 워너원 'TOP PICK' 선정
2시간전 SBS
[PD수첩] 광복 80주년 특집
3시간전 MBC
[SBS 트라이] 윤계상-한양체고 럭비부, ‘원팀 시너지 폭발’ 화보 공개! ‘가족 사진 같아~’
3시간전 SBS
[SBS 트라이] ‘사격 코치’ 임세미 vs ‘영점 웅니’ 박정연, 국가대표 선발전 등판! 코치와 제자, 자존심을 건 정면승부!
3시간전 SBS
초·중·고 배드민턴 학생선수 70여명 열띤 경쟁
12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