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맹승지가 여름의 끝자락에서 청량함 가득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환한 미소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맹승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 or 2?”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화사한 흰색 비키니를 입고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잘 정돈된 업스타일 헤어에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생기 넘치는 눈빛으로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파란 하늘과 초록빛 나무들이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맹승지는 보는 이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물들이며 ‘여름 여신’의 면모를 드러냈다.
맹승지의 사진을 본 팬들은 “여름 분위기 물씬”, “밝은 에너지가 전해진다”, “맹승지의 미소가 다시 마음을 밝힌
‘나솔사계’ 솔로민박 최종 밤, 23기 옥순 ‘눈물 폭발’…‘직진남’ 미스터 한 "사랑보다 나를 지킨다" 통보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일상돌봄서비스’신규 이용자 35명 모집
1일전 제주환경일보
최화정, 65세에도 몸매 유지 비결 공개 "슬로 조깅·'보약 단식'으로 5~7일 물만 마셔"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GAFF] ‘2025 서울 국제 AI 필름 페스타(SGAFF)’ 성료… 서울, AI 기반 영상콘텐츠 허브로 도약 기대!
20시간전 MBC
MBC 추석 특집 〈전국1등〉 박나래 “이 한우가 1등 아니면 전 재산 건다” 폭탄 선언! 고기 굽기 전쟁! “자주 뒤집어야” vs “절대 뒤집지 마라” 불꽃 토론!
20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