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명기 제주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는 지난 18일 제주시 오라동 소재 인효원(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해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현황을 점검했다.
이날 방문에는 강리선 오라동장이 함께 참석했으며, 행정부지사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직접 소비쿠폰을 전달하고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의 운영 상황을 확인했다.
진 부지사는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를 통해 소비쿠폰을 받지 못하는 도민이 한 분도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민생 회복을 위해 아직 소비쿠폰을 신청하지 않은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주도는 앞으로도 거동 불편자, 고령자 등 취약계층이 편리하게 소비쿠폰을 수령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청 #서비스 #소비쿠폰 #찾아 #지급 #수령 #전달 #민생회복 #아직 #받지 #도민 #직접 #편리 #현장 #거동 #민생 #행정부지사 #운영 #확대 #참석 #애쓰 #안정 #18일 #회복 #부지사
외도동 지역사회보장協, 9월 정기회의 개최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애월농협고향주부모임, 어려운 이웃 돕기 사랑의 고추장 전달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육상 60m, 혼신의 질주를 펼친 아이돌… 초박빙 승부 끝에 '아육대' 新육상돌 탄생?!
5시간전 MBC
'교육의원 폐지'로 후보 난립?...불 붙은 제주교육감 선거
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MBC 추석 특집 <전국1등>, 2049 시청률 1.4% 동시간대 1위! 홍성 한우 최종 우승! 박나래 “육즙 비가 내리는구나! ”… 최고의 1분 4.3%! 시청자 입맛과 눈길 사로잡았다
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