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는 어드벤처 파트에서 전투에 이르는 스토리를 읽은 후 시뮬레이션 파트에서 맵에 배치된 로봇을 하나씩 조작해 적을 격파한다.
전투는 아군 페이즈와 적 페이즈로 나뉘며, 우선 플레이어가 로봇을 이동&전투시킨 다음에 적이 행동하며, 맵에 배치된 적을 모두 격파하면 클리어로 처리되어 전략 페이즈로 이동한다.
전략 페이즈에서는 전투에서 얻은 자금과 포인트를 사용해 로봇 및 파일럿을 강화&육성할 수 있으며, 이 과정이 끝나면 시나리오의 어드벤처 파트가 시작된다.
다양한 원작이 크로스오버되는 스토리 및 로봇의 전투 애니메이션을 즐기며 좋아하는 로봇과 파일럿을 계속 강화&육성하는 것이 슈퍼로봇대전의 묘미라고 할 수 있다.
#페이즈 #로봇 #전투 #파일럿 #파트 #배치 #전략 #어드벤처 #스토리 #플레이어 #아군 #강화&육성 #슈퍼로봇대전 #즐기며 #사용 #반다이남코 #하나씩 #이동&전투 #나뉘며 #이르 #시뮬레이션 #엔터테인먼트 #자금 #애니메이션 #정보
배우 신문성, 장르를 넘나드는 '변신의 귀재'로 2025년 하반기 종횡무진 활약!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닥터X : 하얀 마피아의 시대] ‘닥터X : 하얀 마피아의 시대’ 김지원-이정은-손현주-김우석, 캐스팅 확정! 2026년 SBS 편성 예정!
9시간전 SBS
안경을 통해 본 '일상 속 시선': 이은황 작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Always with you'展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윤채경♥이용대, 8살 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 '9년 전 팬심'이 운명적 사랑으로 이어져 '눈길'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부검 원정 전국 유일..제주도가 나서서 보완책 마련해야"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