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컨디셔닝·회복실을 새로 설치해 선수들의 기량 증진과 부상 회복을 지원하고 있다.
부상 선수의 경기 복귀와 기량 유지를 위해 전문 연구진과 스포츠 트레이너를 배치하고 회복운동과 부상 방지 운동을 제공한다.
지난 5월 경남 김해에서 열린 제54회 전국소년체전에 직접 지원팀을 파견했으며, 오는 10월 부산에서 열리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현장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류일순 제주도 문화체육교육국장은 "제주스포츠과학센터의 체계적인 선수관리시스템 성과가 내년에 제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원 #부상 #선수 #회복 #제주스포츠과학센터 #현장 #증진 #향상뿐 #향상 #기량 #열리 #제주 #방지 #회복운동 #지속적 #예방 #문화체육교육국장 #이어갈 #나가겠 #제106회 #전국체전 #전국체육대회에 #이용자 #체계적인 #유지
장영란, 돌아가신 아버지 향한 애틋한 그리움 고백 "명절이면 아빠표 오징어튀김 그립다"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박나래, ‘모태솔로’ 외과의 이승찬에 “개원 해줄 수 있다.” 폭탄 발언!
13시간전 MBC
'신사장 프로젝트' 이레X배현성, 위장 커플 케미 폭발! '사랑과 질투' 로맨스 급물살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사)제주생명의숲, 제3기 제주산촌 전문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하하·주우재·이이경 '행님 뭐하니?'로 뭉쳤다…티격태격 끝에 눈물 고백 "이경이에게 기대" '찐 우정' 폭발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