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가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낸 파격적인 패션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영화 관람에 나선 그는 미니 원피스 한 벌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대체불가한 매력을 뽐냈다.
김혜수는 23일 자신의 SNS에 영화 ‘스탑 메이킹 센스’를 관람하러 간 근황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그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군살 없는 몸매와 완벽한 S라인은 데뷔 40년 차에도 변함없는 그의 자기 관리를 엿보게 했다. 김혜수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혜수는 올해 공개된 드라마 ‘트리거’에 출연했으며, 2016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시그널’의 속편인 ‘두 번째 시그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임하고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세계가 주목한 K-POP, ‘아육대’로 안방 시청률도 달궜다! 현대무용 전공자 클래스 뽐낸 아이칠린 이지, ‘뱀파이어’ 콘셉트로 압도적 테크닉+몰입감! 최고시청률 4.9%, 20
7시간전 MBC
제주도, ‘제주혁신도시 상생발전 어울림 한마당’ 개최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장영란, 돌아가신 아버지 향한 애틋한 그리움 고백 "명절이면 아빠표 오징어튀김 그립다"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33kg 감량 성공 "건강해져서 행복"…50kg대 유지 근황 공개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 ‘FIFTY FIFTY’ 문샤넬, 눈과 귀 즐거운 역대급 무대가 쏟아진다! 2025 '아육대' 댄싱퀸은 누구?
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