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반려견 '머털이'의 투병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남보라는 9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조금 마음 무거운 소식"이라며 "머털이가 아프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러나 임시 보호 중인 강아지의 접종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가 머털이의 정밀 검사를 받게 됐고, 슬픈 진단을 받았다.
그는 "나는 단순히 얘가 예민해서 그런 줄 알았는데, 더 빨리 검사해 볼 걸 하는 후회와 미안함에 눈물밖에 나오지 않더라"고 가슴 아파했다.
#남보라 #머털이 #반려견 #정밀 #검사 #버릇인 #알았 #미안 #아프 #찾았 #투병 #관리 #소식"이 #기적적 #빨리 #알린 #9월 #5월 #받게 #예민해 #후회 #단순히 #배우 #마음 #뒷다리
<누가누가 잘하나> 박태원·정은혜 아나운서, ‘누가누가 잘하나’ 새 MC 발탁! 아이들과 웃고, 감동 전하는 ‘따뜻한 진행’ 기
2시간전 KBS
배우 김소현, '진화하는 매력' 담은 새 프로필 공개!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밴드 티어드랍 베이시스트 김상영, 암 투병 끝에 향년 41세로 별세…“음악에 열정 가득했던 친구” 동료들 애도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우주메리미] 상상 초월 쾌속 전개 +도파민 팡팡 ‘엔딩 깎기’ 맛집!
2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3MC 장현성-장성규-장도연, 법무부 명예 교도관 위촉! "매우 영광"
7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