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가 중학생 자녀를 둔 부모의 입장에서 음주 콘텐츠의 책임성을 강조했다.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 그녀는 방송 하단에 청소년 음주 경고 문구를 오래 노출해야 한다고 거듭 당부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영애는 "영상 하단에 '청소년은 음주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오래 나가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옆에 있던 김영광이 "선배님, 우리 드라마에서 마약 팔잖아요"라고 농담을 던지자, 신동엽은 "술을 마시는 걸 독려하거나 조장하는 게 아니라 건강한 음주 문화를 만들자는 것"이라고 해명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문구 #청소년 #음주 #오래 #이영애 #않는 #강조 #자녀 #신동엽 #하단 #콘텐츠 #영상 #부모 #책임성 #신동엽' #방송 #건넸 #중학생 #거듭 #건강 #짠한형 #비롯 #문화 #노출 #나가야
제주시, 평생학습관‘시민교육과정 강사’공모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뉴스헌터스] 못 할 말은 없다! SBS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한 라이브 뉴스쇼’, 28일(화) 첫 방송!
1시간전 SBS
마동석, 데뷔 첫 예능 '아이 엠 복서' 도전! K-복싱 부활 위한 초대형 서바이벌 예고…줄리엔 강·장혁 등 낯익은 참가자 눈길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의회 문관체委, "제주생태역사문화공원..수정보완해 추진해야"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리들의 발라드] 역시 화요일은 발라드 데이! 적수가 없다! 2049 시청률 전체 1위, 6주 연속 화요 예능 1위!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