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해학과 풍자의 퓨전 마당극 '최진사댁 셋째딸 신랑 찾기'를 오는 27일 오후 2시와 5시, 총 2회에 걸쳐 김정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대중가요 '최진사댁 셋째딸'을 모티브로 한 반전과 감동의 서사를 전통연희와 현대 대중음악의 결합으로 풀어내며,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명나는 마당놀이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꿈꾸는 씨어터의 대표작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관'신나는 예술여행'사업 선정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호평을 받았으며, 전통 마당극에 대중성과 현장감을 더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작품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퓨전 마당극 '최진사댁 셋째딸 신랑 찾기'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공연 콘텐츠 다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당극 #전통 #아우르 #최진사댁 #셋째딸 #현대 #세대 #공연 #찾기 #신랑 #퓨전 #대중가요 #콘텐츠 #발전 #36개월 #꿈꾸 #받았 #서귀포e티켓 #전통연희 #서귀포시 #셋째딸' #조화 #대중음악 #자리매김 #대중성
손석희, 10년 만에 지드래곤과 재회…'뉴스룸' 질문 패러디 "군대는 언제→장가는 언제 갑니까?" 유쾌한 케미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종합사회복지관, LX초록 첨단 VR 학습놀이터 6호점 운영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더 리슨: 오늘, 너에게 닿다] 여덟 멤버들이 선보이는 단체곡 ‘밤하늘의 별을(더 리슨 5)’ 완전체 무대 최초 공개!
14시간전 SBS
합천군, 2025년 제2차 공공계약 교육 실시
6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시골마을 이장우2] 이장우의 시골살이, 따뜻한 여운 남기며 시즌 마무리.. 다음은 어느 마을?
1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