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12일 도청을 방문한 손솔 진보당 국회의원과 제주 관광 및 문화 육성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고 제주도는 밝혔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인 손솔 의원은 이날 진보당 김명호 제주도당 위원장, 양영수 제주도의회 의원과 함께 도청을 찾아 제주지역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오영훈 지사는 이 자리에서 제주 관광 발전을 위한 국회 차원의 지원과 내년 전국체육대회 제주 개최와 관련한 국비 지원 현실화 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손 의원은 제주지역의 관광과 문화, 케이(K)-컬처 확산 등에 관심을 표명하며 국회에서의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제주도가 적극 추진하고 있는 휴가지 원격 근무(워케이션)와 배움여행(런케이션)에 대해서도 의미있는 정책이라고 공감을 나타냈다.
손 의원은 제주에
'모범택시3' 이제훈, '이태리 신사' 로렌조 도기 변신 예고... '배구계 미다스의 손' 부캐로 승부조작 복수 나선다
2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美백악관 상황실에 '긴급 대피 명령'이 떨어진 날, 그들은 침착했다
3시간전 프레시안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사랑, 구더기 그리고 변명 - 파주 부사관 아내 사망의 진실
1일전 SBS
박나래 논란 확산 속, 과거 한혜진·기안84 발언 재조명 "그때는 몰랐던 '사짜 냄새' 신호였다"
2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서장훈, 두 번 결혼 운 있어! 손금 결과에 재혼 속내 최초 고백!
1일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