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승이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베트남인 형수를 최초 공개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을 보여주며, 형수와의 남다른 우애를 과시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 다음 주 예고편에는 이주승이 어머니, 형, 그리고 베트남인 형수와 함께 출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주승은 "저희 형이 제가 계약한 식장에서 결혼식을 끝냈다"며 가족의 새로운 경사를 알렸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주승은 "가족이 많아진 건 화목해진다는 느낌"이라며 형수를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형수님은 베트남분이고, 이름은 민투, '가을'이라는 뜻"이라고 직접 소개했다.
이주승은 형수를 위해 한국민속촌을 찾아 '1일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이주승의 열정적인 촬영에 형수는 전문 모델
[리뷰] 씁쓸한 블루베리 파이에서 희망을 맛보다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우새' 임원희, "결혼 기간 짧아 재산 분할 없었다" 솔직 고백…윤민수 "소송 없이 합의 잘했다" 상반된 경험 눈길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우새' 윤민수, 전처와 '아름다운 이별' 재산 분할 언급 "소송 없이 예쁘게 합의"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TV 동물농장] 마지막을 준비하는 환경사업소 근속견 까미의 사연, SBS ‘TV동물농장’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기록
9시간전 SBS
'백반기행' 횡성 장칼국수 사장님, 교통사고로 큰아들 잃은 아픔 고백 "막내아들 아니었으면 나도 못 살았을 것"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