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13일 창생플랫폼에서 ‘여성현대미술작가회 초대전시’와 연계한 미술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현대미술작가회 소속 작가이자 지역에서 활동 중인 박영희(이동면) 작가와 함께 진행됐으며, 지역민들이 예술적 감각을 일깨우고 그림을 통해 자기표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창생플랫폼 전시 공간에서 ‘자연’을 주제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10여명의 참가자들은 다양한 미술 재료를 활용해 개성 있는 작품을 완성하고 서로의 작품을 감상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자들이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휘하며 의미 있는 경험을 공유했다.
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그림에 대한 두려움이
신아영, 젠슨 황 엔비디아 CEO와 '투샷' 공개 "안녕! 나 셀카 찍은 거 좀 봐줄래?"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TV 동물농장] 천사견의 대명사 리트리버는 이제 거짓말? 식당의 무법자, 달빛이
1일전 SBS
[SBS 우주메리미] ‘정승환’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가창, ‘Because of You’ 11월 1일 오후 6시 발매!
19시간전 SBS
성남시, 공동체 안전망 구축 공로 인정… ‘대한민국 범죄예방대상’ 우수상 영예
17시간전 데일리그리드
제주시,‘다문화가족 자녀 교육활동비 지원사업’마무리 단계
1일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