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은 대한민국 록 발라드의 전설 구창모와 감성 보컬리스트 임병수가 함께 꾸민 무대로, 7080 세대는 물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 여행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총 110분 동안 이어진 공연은 세대를 아우르는 추억과 감동의 무대로 자리 잡았다.
공연을 관람한 한 중장년 관객은 "'희나리'를 들을 때 젊은 시절의 추억이 떠올라 감동의 눈물을 참기 어려웠다"고 소감을 전했고, 젊은 세대 관객은 "부모님과 함께 와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 다른 관객은 "임병수의 감미로운 무대와 구창모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최고의 공연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원로 가수들의 공연이 자주 열리면 좋겠다"고 전했다.
#세대 #관객 #공연 #무대 #공감 #감동 #임병수 #희나리 #구창모 #0 #감미로운 #추억 #군민 #음색 #꾸민 #알게 #아우르 #시절 #넘어 #소감 #마칠 #여행 #대한민국 #성공적 #올리며
합천 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개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제주TP-국가바이오위원회, 바이오산업 혁신생태계 구축 나서..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애리-김영민-백지원-고건한, 대한민국 최초 제과점 명순당 家 공개!
8시간전 SBS
[신인감독 김연경] 인터뷰 3탄_‘필승 원더독스’ 주장 표승주 “은퇴 후 다시 찾은 목표, 그 과정이 소중했다”
5시간전 MBC
[SBS 미운 우리 새끼] ‘아이유 첫사랑’ 배우 이준영, 아이유 때문에 전 국민에게 뭇매 맞은 사연?!
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