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의 접근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이고 제주TP에서 지원하고 있는 기업 중심의 플랫폼 기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고객소리함, 인권침해신고센터, 청렴신고센터, 시설물 고장신고 등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창구 기능도 강화했다.
제주TP는 이번 정보의 최신 상태를 유지하면서 지속적인 서비스 기능 점검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에 수월하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지영흔 제주TP 원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그동안 정보 이용이 불편했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라면서 "기업과 도민을 비롯해서 고객들이 이용하는 데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고객 #이용 #개편 #제주tp #서비스 #접근 #기능 #정보 #원장 #기업 #의견 #개선 #제주기업 #내용 #강화 #지원 #불편 #비롯해 #접속 #수혜기업 #고장신 #온라인 #운영 #중심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 시도 38호선 확·포장 완료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 "송현욱 감독, 정소민 배우와의 협업, 작품 선택의 큰 이유" 연기 시너지 향한 기대감 고조
3시간전 SBS
추석 연휴 자연이 선사하는 힐링 ‘에코 IN 포레스트’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시골마을 이장우2] 웃음·힐링·먹방까지! 업그레이드된 <시골마을 이장우2> 오늘(30일) 밤 9시 첫 방송! 이장우, 오늘 ‘정오의 희망곡’ 출연하며 <시골마을 이장우2> 본격 예열 스타트!
5시간전 MBC
[SGAFF] 오늘, 세계 최대 AI 영화제, 서울서 막 오른다! ‘2025 서울 국제 AI 필름 페스타(SGAFF)’ 개막
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