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전설과 차세대 스타가 총출동한 KBS 가요무대가 진주의 가을밤을 뜨겁게 달구며 시민들의 열띤 환호 속에 대성황을 이뤘다.
진주시가 주최하고 KBS한국방송공사가 주관하는 'KBS 가요무대 특집 ' 녹화 공연이 지난 29일 진주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며, 2025년 진주 10월 축제의 화려한 서막을 장식했다.
이번 가요무대가 진주의 자랑인 10월 축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랜 시간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KBS 가요무대는 진주 10월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진주 #10월 #가요무대 #축제 #총출동 #공연 #자랑인 #가을밤 #스타 #차세대 #시민 #특집 #환호 #2025년 #6일밤 #주관 #받아온 #열띤 #감동 #화려 #무대 #시작 #만드 #전설 #선선
환경 리더십 강화..제주도, 2025 세계자연보전총회 참가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연극] 한일수교 60주년 기념, 성매매 내몰린 15세 딸, 시력 잃는 어머니... '가을비', 외면하고픈 현실을 무대 위로 소환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세 자녀 서울대 보낸 양소영 변호사, '졸혼 선언'에 남편 충격…“내 삶을 찾고 싶었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폭군의 셰프’ 이채민, 누명과 폐위 딛고 ‘현대 재회’ 해피엔딩 완성…“30편 이상 러브콜” 입증된 성장세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에 신규 월드 '베스터' 업데이트
5시간전 스마트PC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