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소라와 황정혜가 5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쉬케치'의 흥행 비결부터 감추고 싶었던 흑역사, 김수용 선배와의 충격적인 에피소드까지 솔직하게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오는 10월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봉태규, 옥자연, 송은이, 박소라, 황정혜가 출연하는 '금쪽 같은 은이 새끼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소라는 "'쉬케치' 채널에서 여자들의 흔한 토크 주제인 왁싱, 데이트 등의 콘텐츠로 초반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며 조회수 대박의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이 인기에 힘입어 송은이의 회사에 들어가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황정혜는 '쉬케치' 채널에 김수용이 출연했을 당시 비하인드도 털어놓는다.
#쉬케치 #황정혜 #채널 #박소라 #공개 #솔직 #김수용 #장도연 #비결 #유튜브 #일화 #송은이 #출연 #비화 #사연 #밝혀 #스튜디오 #흥행 #여자 #모은 #영원히 #흑역사 #개그계 #반응 #56만
[한글날 특집] MBC 아나운서국 기획...“안녕? 한글”, ‘한글, 목소리로 피어나다-읽을수록 행복한 한글’ 등 한글날 특집 프로그램 선보인다
3시간전 MBC
[SBS 우주메리미] 정소민, "대본에 없는 유메리의 일기 직접 쓰고, 메리의 고향에서 직접 살아봐" 역대급 캐릭터 싱크로율 온다!
2시간전 SBS
[SBS 추석특집다큐 메이드 인 K-AI] 대한민국 AI의 희망과 미래...K-AI 인재들의 활약상
2시간전 SBS
[SBS 우리들의 발라드] 폼 미쳤다! 자체 최고 시청률+2주 연속 동시간대 1위! 최고 7.6%까지 치솟아!
2시간전 SBS
제주보건소, 추자보건지소‘그린리모델링’본격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