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두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남)는 지난 1일 도리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휴대용 안심 경보벨 125개를 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두 안전안심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이 위험 상황에서 즉각적으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방범용품을 지원한 것이다.
도두동주민자치위원회는 등하굣길 뿐만 아니라 관광객 밀집 지역 등 안전이 필요한 구역에서 다양한 안전 캠페인과 시설 개선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기남 위원장은 "어린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다양한 안전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전 #만들기 #지역 #캠페인 #앞으로 #활동 #등하굣길 #안심 #다닐 #어린이 #주민 #일환 #도두동주민자치위원회 #안전문화 #구역 #학생 #밀집 #휴대용 #뿐만 #위험 #안전안심 #시설 #개선 #경보벨 #꾸준히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스티브 잡스·빌 게이츠보다 앞선 천재! ‘스마트폰 생태계’ 예언한 백남준!
1일전 SBS
홍명보號, 북중미 원정 월드컵 8강 도전
2일전 경상일보
[구해줘! 홈즈] 김대호X임우일X박지현, 2026 병오년 새해 ‘인생의 첫 집을 찾아’ 나섰다!
1일전 MBC
[SBS 런닝맨] '2026 붉은 말의 해' 기념 빙고판 정복 도전! 앞만 보고 질주하는 새해 운명은?
1일전 SBS
[SBS TV 동물농장] '신년특집 – 말의 해' 자연마(馬)를 품은 광덕산! 광덕이와 함께 자연에 살어리랏다
2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