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는 오는 10월 4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2025 진주남강유등축제 기간에 천수교 아래 망경동 둔치에서 진주음식큰잔치를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추석 전날과 당일은 오후 4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며,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평일 점심시간에는 2개 부스만 운영한다. 각 부스에서는 신선한 지역 농산물과 특색 있는 메뉴로 진주만의 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참여 단체들은 관광객이 믿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 환경 조성과 다양한 먹거리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10월 4일에는 착한가격, 깨끗한 위생관리, 바가지요금 근절 캠페인을 펼쳐 깨끗하고 정직한 축제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시는 축제기간 동안 위생적인 식기 및 식재료 관리 등
제주도교육청, 핫빛 장애인 오케스트라 단원 최종 11명 선발
33분전 헤드라인제주
[SBS 모범택시3] "저쪽 공격이 끝났으니, 이제 우리가 공격할 차례네요"이제훈, 15년 전 암매장 당한 이도한 찾았다! 빌런 신주환 제 손으로 파묘! ‘충격’
2시간전 SBS
[SBS 열혈농구단] 서장훈, 박진영의 BPM전 완패에 분노 “이 팀, 지금부터 다시 만든다!”
2시간전 SBS
[SBS 모범택시3] 이제훈, ‘피땀도기’ 액션 포텐 제대로 터졌다! 최악의 싸이코패스 음문석 완벽 처단! 역대급 카타르시스 폭주!
1시간전 SBS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3’ 장나라가 빌런이라니! 네 번째 빌런 포스터 전격 공개!
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