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는 혼전 임신으로 일정을 앞당겼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으며, 글로벌 인맥을 자랑하는 '지구촌 웨딩'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곽튜브는 "혼전 임신으로 인해 예정보다 결혼식 일정을 앞당기게 됐다"고 솔직하게 고백한 바 있다.
이번 결혼식은 곽튜브가 전 세계를 여행하며 인연을 맺은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이 하객으로 초대되어 '지구촌 웨딩'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식비만 1억 써도 이해된다", "여행 유튜버답게 글로벌 결혼식 열렸다", "곽튜브 인생의 최대 여행은 결혼이네" 등 축하와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곽튜브 #결혼식 #혼전 #여행 #인생 #사회 #세계 #일정 #임신 #예정 #글로벌 #인연 #과거 #유튜버이자 #여러 #오늘 #유튜버답게 #결혼 #결혼이네 #감량 #준비 #콘텐츠 #여정 #고백 #1억
서귀포시, 제20회 임산부의 날 기념 행사 개최
31분전 제주환경일보
'우주메리미' 첫방부터 '동시간대 1위' 터졌다…정소민, 최우식에 '돌직구 청혼' 엔딩! 초고속 로맨스 예고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다큐프라임] 특집 MBC 다큐프라임 <백투더퓨처>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 발탁...단 하나뿐인 여가수 ‘실라 블랙’ 그녀는 누구인가?
17시간전 MBC
곽튜브, 오늘(11일) 5세 연하 공무원과 결혼…혼전 임신으로 결혼 앞당겨, 사회 전현무·축가 다비치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 병문천 제3저류지 기능 개선 6억원 투입
31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