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이 공식 유튜브 채널 ‘원더독스 라커룸’을 통해 방송의 감동을 온라인으로 확장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독스 라커룸’은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로, 본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장면과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첫 영상은 필승 원더독스 선수단의 라커룸 비하인드 콘텐츠로, 가족들과의 가슴 찡한 뒷이야기와 선수들의 진심 어린 모습이 담기며 공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https://youtu.be/RSj126jnWl0?si=o6cXjWvZdQRP5MbV)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 회를 돌파, 신규 채널임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비하인드 기다렸다”, “오래오래 보고 싶다”, “본방이 더 기다려진다” 등 응원 댓글을 남기며 MBC ‘신인감독 김연경’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MBC ‘신인감독 김연경’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 미처 다 담지 못한 미방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본방송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필승 원더독스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원더독스 라커룸’(www.youtube.com/@원더독스)에서는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미방분 영상, 비하인드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BC ‘신인감독 김연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다큐프라임] 특집 MBC 다큐프라임 <백투더퓨처> 샹송의 여왕 ‘에디트 피아프’의 비극적 사망 미스터리 추적
1시간전 MBC
월드프렌즈, 상이군경회 참전유공자에 ‘행복키트(식료품)’ 전달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계 탐험사 새롭게 쓴 '불멸의 대장' 박영석 조명! 서은광 "더 열심히 살 힘 얻었다"
1일전 SBS
이태곤, "나이 드는 게 두려워 아이 낳기 망설여져"…'건강히어로'서 중년의 솔직한 고민 고백
2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크루즈 승무원 원도심 도보투어’
24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