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실은 다문화가족, 임산부와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올바른 식습관과 영양공급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산청군보건의료원 영양플러스사업 일환으로 추진하는 교육에서는 빈혈, 편식 등 임산부와 영유아기에 발생하기 쉬운 영양 위험요인을 개선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신선 식품을 활용한 요리 실습이 진행된다.
특히 다문화가족에게 다국어 교육 자료를 보급해 한식 문화에 대한 적응과 이해를 높일 계획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요리교실이 우리 음식에 대한 이해도와 균형 잡힌 식단 관리 능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산부 #요리교실 #다문화가족 #산청군 #영유아 #선착순 #편식 #산청군보건의료원 #온가족 #관계자 #영유아기 #10시 #영양플러스사업 #다국어 #치매안심센터 #오전 #영양 #올바른 #영양공급 #요리조리 #요리 #식품 #위험요인 #음식 #일환
삼달2리 고경권 이장 ‘2025 농림어업총조사’홍보 모델 선정
28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시, 하반기 지방재정 집행 마무리‘총력’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강 건너 꿈 구경〉 야생동물학자X12세 소녀X전직 환경부 출입 기자, 수상한 탐사 동행! 강원도 인제의 사계절 생태 여정
1시간전 K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대한민국 최악의 교통 참사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재조명했다! 아일릿 윤아 "너무 화나"
2시간전 SBS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사랑, 구더기 그리고 변명 - 파주 부사관 아내 사망의 진실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