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지난 11일 시청 본관 회의실에서 2025년 하반기 지방재정 집행 마무리를 위해 '재정집행 추진 상황 점검 회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원돈 제주시 부시장이 주재한 이번 회의는 각 실·과장 등 20명이 참석해 재정집행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집행 부진사업의 집행률 제고 방안과 사업 추진 관련 애로사항 등을 공유했다.
시는 부서장 책임하에 집행 부진사업과 1억 원 이상 주요 사업 중심으로 부서별 집행상황 모니터링을 강화해 재정집행을 보다 속도감 있게 추진한다.
현원돈 제주시 부시장은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사업을 중심으로 재정집행을 효율적으로 추진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예산 이·불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재정집행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재정집행 #추진 #중심 #제주시 #사업 #부진사업 #효율적 #마무리 #집행 #집행률 #실적 #추진상황 #부시장 #참석 #만전 #강화 #예산 #속도감 #기간 #점검 #현원돈 #방안 #상황 #12월 #보이
제주도, 4050 일자리 2,000명 지원…중장년 고용안정 집중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에이수스, e스포츠 프로게임단 DRX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7시간전 스마트PC사랑
'나는 솔로' 28기 광수, 결혼정보회사 대표 변신… "사랑으로 삶이 바뀌는 경험 전할 것"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유재석, ‘이것’ 무너져서 성공했다?! 불균형이 만든 국민MC 'SBS의 얼굴'로 뽑힌 이유는?
8시간전 SBS
[SBS 베일드컵] 에일리 → MC 이다희에게 “신의 손이야? 똥손이야?” 한마디, 이다희 “원망스럽다” 자책한 사연은?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