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가수 이기찬이 출연했다. 이기찬은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크리에이터 랄랄,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먼저 이기찬은 11월 개최 예정인 단독 콘서트 소식을 소개했다. 11월 8일 서울 원더록홀, 11월 14일 부산 해운대문화홀에서 열린다고 소개한 이기찬은 “4월 소극장 공연에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아쉬워서 준비했다”며 “16곡정도 부를 예정이고, 부산 콘서트에 그룹 순순희가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스포를 전했다.
또 이기찬은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에 출연한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이기찬은 “2박 3일이 사람을 알아가기에는 너무 짧았다”면서 “끝나고 같이 회식도 하고 소모임도 갖고 있다”고 여운을 드러냈다. 러브라인을 이뤘던 배우 박은혜에 대해서는 “원래 알고 있었는데 더 알아가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기찬은 박효신의 ‘야생화’를 선곡하며 청취자와의 전화 연결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끝)
[리뷰] 씁쓸한 블루베리 파이에서 희망을 맛보다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TV 동물농장] 마지막을 준비하는 환경사업소 근속견 까미의 사연, SBS ‘TV동물농장’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기록
7시간전 SBS
'미우새' 윤민수, 전처와 '아름다운 이별' 재산 분할 언급 "소송 없이 예쁘게 합의"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괴물의 시간] SBS 괴물의 시간, 동시간대 비드라마 시청률 1위! 순간 최고 시청률 3.71%↑. 이춘재 '14건 살인' 자필 고백, 뒤틀린 심리 심층 분석으로 시청
7시간전 SBS
[전국 MTB 챌린지]“첫 참가에 여성부 1위 기분좋은 성과”
16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