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근 제주시장은 10일 노인요양시설 제주태고원을 방문해 ‘1일 명예원장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고 제주시는 밝혔다.
이날 김 시장은 현장을 찾아 직원조회를 참관, 시설 운영 현황을 보고받고,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생활 시설 내부를 돌아본 후 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을 찾아 직접 인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현장 일선에서 헌신하는 모든 종사자 분들의 사명감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 돌봄 현장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 노인의료복지시설은 총 47개소로 1,685명의 종사자가 2,286명의 어르신에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림미술관, 故 이종무 화백의 삶과 예술을 '책 읽기' 콘셉트로 재조명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안현모, 모델 주우재와 '선남선녀 투샷' 공개… 이혼 후에도 '본업 & 외적 활동' 활발한 근황 화제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너는 내 운명] ‘파워냉방’ 김용명, 월드스타 BTS 정국 X 아이유 샤라웃 후일담 공개! 유행어 때문에 한전 '긴급 소환' 당한 사연 최초 공개?!
33분전 SBS
[SBS 런닝맨] 배우 김병철, 불운 한정 원샷 원킬! ‘런닝맨’ 첫 출연에 유재석 뛰어넘을 ‘똥손 유망주’ 등극!
6시간전 SBS
[SBS 파워FM] SG워너비 김용준 "’테토녀’가 이상형…유머코드 잘 맞고, 바퀴벌레 잘 잡아주는 사람이 좋아"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