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레전드라 불리는 유노윤호가 SBS 금요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서 이서진, 김광규와 만난다.
이날 방송에는 유노윤호의 신곡 녹화를 위해 이서진, 김광규가 생애 첫 ‘인기가요’ 현장을 찾는다. 아이돌은 동방신기, 소녀시대에 멈춰있는 50대 ‘비서진’은 이름조차 낯선 아이돌들 속에서 당황도 잠시, ‘역대급 수발 지옥’에 빠지게 됐다는데.
연예계 대표 ‘열정 만수르’로 불리는 유노윤호의 수발 기준이 상상 이상으로 까다로웠기 때문. 아이돌 챌린지 촬영 요청에 “챌린지라고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밖에 몰라”라며 진땀을 뺀 ‘비서진’. 과연 ‘비서진’의 아이돌 챌린지는 어떤 결말을 맞이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무대 도중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이 발생해 유노윤호가 급히 녹화를 중단하는 일까지 벌어진다. 무대 모니터링 중이던 이서진은 위급한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이 방법’을 동원했다는데. 완벽주의 유노윤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SM엔터테이먼트 사옥에서 마주친 소녀시대 효연과 뒤풀이 자리를 함께하게 된 ‘비서진’, 이어 또 다른 유노윤호의 절친도 합류해 ‘진심 200%’ 폭로전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를 위해 첫 음악방송 수발에 나선 이서진과 김광규의 고군분투 현장은 오늘(14일) 밤 11시 10분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에서 공개된다.
'제주마을이 배움터'..찾아가는 평생교육 2,300명 참여
29분전 제주환경일보
'미우새' 배정남, 무속인 통해 '아버지의 노래' 위로… "니 잘 살아래이" 아버지 대신 전한 마지막 당부에 '울컥'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랄랄, 하와이 공항서 '핸드폰 실종' 대소동… "뛰어다니다 경찰 6명에 체포" 눈물의 억류 사연 공개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28기 정숙, 상철과 '혼전 임신' 화제 속 "우리 처음 눈 맞은 날" 럽스타그램 공개
17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우리들의 발라드] 세미파이널 TOP 6 순위 쟁탈전! ‘한국 발라드계 레전드’ 윤상을 눈물짓게 한 무대 공개!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