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인재개발원(원장 김은경)은 '내가 꿈꾸는 제주의 미래 모습'을 주제로 진행된 '제11회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총 52명의 수상자를 20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내가 꿈꾸는 제주 미래 모습'이라는 주제로 서귀포지역 초등학생들의 예술적 감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지역사회에 확산함으로써 제주 미래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사위원들은 학생들이 미래의 제주를 바라보는 시각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높이 평가하며, 자연·환경·미래발전을 주제로 한 어린이들의 다양한 해석이 돋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미래 세대가 꿈꾸는 제주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여 지역사회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지역의 미래를 상상하고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제주 #미래 #꿈꾸 #세대 #어린이 #공모전 #그림 #학생 #모습' #모습'이라 #모습 #상상 #확산함으로써 #주제 #자유롭 #연결 #지역 #표현 #바라보 #상상력이 #지역사회 #프로그램 #국토교통인재개발원 #원장 #시간이었다"
유네스코 유산과 해녀의 삶이 만났다! ... 미디어아트 뮤지컬 '해녀와 영등', 2025년 감동의 귀환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이이경 사생활 폭로자, '조작 인정' 입장 번복 후 돌연 SNS 계정 삭제… 소속사 "선처 없이 강경 대응 계속"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TP-제주바이오기업협회, 제주푸드테크산업 발전 전략 세미나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35년 미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12관왕 화제작 "죄의 목소리" 11월 28일 국내 상륙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 용암해수, 세계적으로 희귀한 '초청정 미생물 생태계' 첫 규명
4시간전 헤드라인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