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인재개발원(원장 김은경)은 '내가 꿈꾸는 제주의 미래 모습'을 주제로 진행된 '제11회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총 52명의 수상자를 20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내가 꿈꾸는 제주 미래 모습'이라는 주제로 서귀포지역 초등학생들의 예술적 감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지역사회에 확산함으로써 제주 미래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사위원들은 학생들이 미래의 제주를 바라보는 시각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높이 평가하며, 자연·환경·미래발전을 주제로 한 어린이들의 다양한 해석이 돋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미래 세대가 꿈꾸는 제주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여 지역사회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지역의 미래를 상상하고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제주 #미래 #꿈꾸 #세대 #어린이 #공모전 #그림 #학생 #모습' #모습'이라 #모습 #상상 #확산함으로써 #주제 #자유롭 #연결 #지역 #표현 #바라보 #상상력이 #지역사회 #프로그램 #국토교통인재개발원 #원장 #시간이었다"
제주도, 448억원 투입 에너지 대전환 박차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너는 내 운명] 김구라 VS 김영광, ‘무통맨’ 자존심 대결! 비수면 내시경부터 “상한 음식도 먹는다” 선 넘는 무통 자랑에 스튜디오 ‘폭소’
4시간전 SBS
[쇼! 음악중심 in MACAU] ‘쇼! 음악중심 in MACAU’ 1차 라인업 전격 공개
36분전 MBC
이승우,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극 데뷔작서 사이다 매력 폭발…"할 말은 한다"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닥터X : 하얀 마피아의 시대] 김지원, 전설이 시작됐다! ‘메디컬 다크히어로’ 천재의사 닥터X의 등장! 스페셜 티저 전격 공개!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