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작 '개발남녀 시즌2'는 친근한 소개팅 스토리를 통해 '개발협력'의 의미를 전달했던 시즌1의 연장선상에서 이후 연애로 발전하는 과정에서의 썸, 삼각관계, 갈등, 오해 등의 극적인 요소를 담았다.
극 중 코이카 구성원인 여자 주인공 '익호'와 썸을 타는 IT 업계 개발자 '익하', 새로운 서브 남자 주인공인 코이카 사내 동료 '오대익'까지 세 인물이 그려내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네 편의 에피소드에 담겼다.
거기에 인기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 출연으로 인지도가 높은 코이카 직원 '27기 영자'의 동기 중 한 명이 또 다른 '개발자'로 등장하는 엔딩 쿠키 영상까지 이곳저곳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박다슬 코이카 홍보관은 "시즌1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신 만큼 연속성 있는 세계관과 이야기 전개, 또 새로운 인물의 등장, 최종 결말, 쿠키 영상까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며 "너무 관심이 뜨거워 '이러다 정말 오프라인 '개발남녀' 소개팅 이벤트를 열어야 하는 것 아닐까'하는 즐거운 상상도 해본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내 #코이카 #주인공 #에피소드 #연애 #개발남녀 #소개팅 #4개 #홍보관 #스토리 #설렘 #시즌2 #이야기 #웹드라마 #3개 #구성원인 #활동 #시즌1 #공감되네 #느껴질 #많아요 #숏폼 #직원 #인지도 #연계
유튜버 원지, '창문 없는 지하 2층 사무실' 논란에 영상 삭제 후 사과… "건물 전체 환기 시스템 갖춰" 해명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문석 박사 '바람 많은 섬에서 뿌리 깊은 나무처럼' 출판기념회 개최
7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2026년 신규 콘텐츠 제작 착수… 하전미2 배우 김빵귤 캐스팅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동춘서커스’ 공연 도중 뜻밖의 재능 발견! 서커스 단원도 감탄한 묘기는?!
7시간전 SBS
"삼양동 선사유적지, 이대로 방치할 것인가..잊혀져 가는 유적지로 전락"
29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