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희석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1기 동문이자 절친한 친구였던 고 이선균을 향한 변함없는 애도를 전하며 대중의 마음을 먹먹하게 하고 있다.
윤희석은 지난 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이선균의 묘소를 찾은 사진과 함께 추모의 글을 게시했다.
특히 윤희석이 공개한 사진 속 이선균의 묘비에는 모든 것이 그리운 오늘, 사랑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친한 동료를 잊지 않고 기리는 윤희석의 진심 어린 모습에 누리꾼들은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 좋은 곳에서 편히 쉬시길 바란다, 남겨진 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선균 #사진 #윤희석 #추모 #묘소 #아내인 #친구였던 #2023년 #대중 #묘비 #사회관계망서비스 #배우 #고인 #올리며 #동료들 #행렬 #세상 #공개 #전혜진 #일기 #문장 #기리 #진심 #떠난 #1주기
인도 뉴델리서 최강자 가린다... 에이서, '아시아 퍼시픽 프레데터 리그 2026' 개최
57분전 스마트PC사랑
제주도, 도내 무역항 안전 꼼꼼하게 점검
35분전 제주환경일보
<다큐 인사이트> AI 빅퀘스트 2부 ‘인간으로 살아남기’
4시간전 KBS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3’ 마지막 에피소드! 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미션, 사라진 ‘택시 히어로’를 찾아라!
10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박소현, 19세 국내 최상위 발레단 입단→무릎 인대 파열로 발레 포기한 과거 고백!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