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하성이 한국에서 함께 땀을 흘렸던 코치 정기훈, 야구선수 김재현 등 절친들을 위해 직접 '하성표 한식 한 상'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하성은 직접 양념장을 제조하고 계량 없이 간을 맞추는 등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그가 준비한 풍성한 한식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어서 '하성표 한식 한 상'을 즐기며 거침없는 티키타카 토크를 펼치는 김하성과 절친 코치 정기훈, 야구선수 김재현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코치 정기훈은 "하성이 아니었으면 지도자의 꿈을 못 꿨지"라며 친구를 위해 '이것'까지 보내준 김하성의 숨겨진 미담을 공개한다.
#김하성 #절친 #코치 #정기훈 #김재현 #직접 #야구선수 #한국 #한식 #상' #미담 #밝히 #하성표 #산다' #모습이 #준비 #실력 #방송 #숨겨진 #요리 #공개 #보내준 #맹활약 #펼치 #사진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팬클럽과 함께 선행의 물결을 퍼뜨리는 가수 황치열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3시간전 MBC
[SBS 궁금한 이야기Y] ‘이끼’가 되어버린 마을 - 영천 지적장애인 성폭행 사건
14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숙X정지선X캡틴따거, 아시아의 메가시티 시리즈의 시작, 상하이 글로벌 임장!
16시간전 MBC
<사이언스 워 - 거인의 전쟁> 배우 조우진, 과학 스토리텔러로 변신? 2026 상반기 기대작 ‘사이언스 워’, 방송 전 과학계 핫이슈 총망라!
7시간전 KBS
<퀴즈토리: 넥스트 챔피언의 비밀병기> ‘세계 3위 조명 기술력’ 디에이치라이팅, 30년 조명 기술의 ‘비밀병기’ 공개!
9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