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지우가 과거 남편 레이먼킴과의 연애 시절, 가수 김조한으로 오해받아 황당한 불륜설에 휘말렸던 일화를 공개했다.
김지우는 3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해 결혼 전 레이먼킴과 데이트를 즐기다 겪은 황당한 해프닝을 털어놨다.
김지우는 남편 레이먼킴과 김조한 선배님이 외형적으로 매우 비슷하다며 연애 중 남편과 손을 잡고 다녔는데, 주변에서 내가 김조한 선배님과 부적절한 사이라는 소문이 퍼졌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지우는 내가 먼저 좋다고 고백하고 만나자고 했다며 남편과 대화하는 시간이 지금도 세상에서 가장 즐겁다고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남편 #레이먼킴 #선배님 #김조 #가수 #김지우 #연애 #과거 #사람 #대화 #오해받아 #주변 #결혼 #식당 #본업인 #30일 #다녔 #넷플릭스 #했다며 #배우 #분이 #고백 #데이트 #시절 #방송
운명전쟁49 박나래, 자녀 교육 고민하는 노슬비에 진심 어린 위로… "배움과 재능은 별개"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아이브(IVE),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한 '블랙홀' 에너지 발산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제8의 멤버' 규현X10년 만에 돌아온 로이킴...지예은, 또 설렜나? ‘해병대’ 로이킴 등장에 N번째 남자 등극
19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17일(화) 밤 8시 20분 특별 편성 확정! 유재석-유연석-정상훈-지예은, 가족 모임 크로스!
19시간전 SBS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金…8년 만에 ‘왕좌 탈환’
5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