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형탁과 그의 아내 히라이 사야가 첫아들 하루의 돌잔치를 화려한 호텔 대신 집에서 소박하게 치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히라이 사야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하루의 첫 생일을 축하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과 히라이 사야 부부는 정성스럽게 꾸민 집 거실에서 손수 만든 케이크를 두고 아들의 첫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지난해 1월 첫아들 하루를 얻은 이들 부부는 현재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육아 일상을 가감 없이 공유하고 있다.
#히라이 #사야 #부부 #심형탁 #하루 #돌잔치 #화려 #호텔 #첫아 #생일 #대신 #축하 #가족 #아내 #사진 #대조적 #슈퍼맨이 #소박 #돌아왔 #19일 #2022년 #개념 #울림 #무사히 #풀스토리
[SBS 스페셜] SBS ‘이상한 동물원’ 2049, 가구 시청률 동시간대 1위… 순간 최고 2.6% 기록하며 묵직한 울림 전해. 철창 안 '사람사'가 던지는 질문
12시간전 SBS
서장훈 감독의 '열혈농구단', 필리핀 원정 끝으로 시즌 1 종료… "시즌 2로 돌아온다"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고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건강피움센터 준공식 개최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X 임원희, 의문의 텐트 생활 중인 박군 만나…홀로 지내는 박군에 이혼설 의혹 증폭!
12시간전 SBS
수확 빠르고 병에 강한 브로콜리 2계통 선발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