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주연 배우 최수영과 김재영이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총 12부작으로 기획된 아이돌아이는 스타 변호사 맹세나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자신의 최애 아이돌 도라익의 변호를 맡으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살인 용의자로 몰린 아이돌 도라익의 복잡한 내면을 세밀하게 연기한 김재영 역시 도라익으로 시청자를 만날 수 있어 행복하고 영광이었다는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의 무죄 입증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지니 TV 오리지널 아이돌아이 11회는 오는 26일 밤 10시 지니 TV와 ENA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도라익 #아이돌 #시청자 #사랑 #오리지널 #드라마 #김재영 #지니 #아이돌아이 #몰린 #용의자 #살인 #단순 #만날 #덕분 #최애 #진심 #로맨스 #맹세나 #작품 #최수영 #스타 #복잡 #11회 #사람
[SBS 궁금한 이야기Y] 쓰레기 집에 사는 마케팅 천재, 콘텐츠에 잡아먹힌 유튜버의 비극 / 무법지대가 된 수상한 편의점
12시간전 SBS
제주도, 시설관리공단 설립 조례안 도의회 제출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미운 우리 새끼] 허경환X장혁X박태환, 역대급 품절 대란 ‘두바이 쫀득 쿠키’ 위해 빵 투어 나서, 일촉즉발 오픈런의 결과는?
9시간전 SBS
패리스 힐튼, 22년 전 성관계 영상 유출 상처 고백… "AI 딥페이크 근절 법안 지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 만감류 미숙과 출하 선제 차단 집중 단속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