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콘셉트 서바이벌의 첫 번째 탈락자가 공개된다.
이번 레이스는 ‘연령고지 생존 서바이벌’로 멤버들이 그린 7가지 콘셉트 중 살아남은 최후의 콘셉트로 포스터와 연령고지 촬영을 진행한다. 이에 첫 번째 탈락만은 면하고자 모두가 상황극에 과몰입했다. 각자 랜덤으로 뽑은 역할로 상황극을 진행하되, 금지어는 피해야 하는 일명 ‘양세찬 게임’의 상황극 버전이 주어졌는데 하필이면 사장 비서인 양세찬의 금지어가 ‘사장님’이 되는 등 언급할 수밖에 없는 금지어가 설정되며 당사자 외 강제 ‘웃참 챌린지’가 펼쳐졌다.
그런가 하면 ‘외국 바이어’를 맡은 지예은은 ‘깡깡’ 이슈를 모면하고자 알 수 없는 중국어를 내뱉으며 좌중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 소식에 졸지에 외국 바이어가 된 ‘마라탕웨이’의 모습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금쪽이’에 빙의한 김종국과 오랜만에 봉인이 풀린 ‘불량지효’가 광역 도발로 현장을 압도했다. 역할극 캐릭터에 셀프로 콘셉트를 더한 김종국은 ‘MZ’한 교포 인턴을 자처, 유재석에게 삿대질과 험한 말까지 서슴지 않으며 금지어 유도를 위한 광역 도발을 지속했다. 반면 송지효는 어긋난 캐릭터 과몰입으로 본인의 금지어를 자폭 수준으로 남발해 다른 멤버들은 웃음을 참느라 고역이었다.
너도나도 금지어 유도에 눈이 돈 사이, 빛보다 빠른 눈치로 본인의 금지어를 캐치한 ‘눈치 甲’ 멤버가 단 한 명 존재했는데, 눈치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연령고지 생존 서바이벌’ 레이스는 2월 1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성민-배정남-김종수-김성균 ‘찐형제’ 케미 폭발! 좌충우돌 카자흐스탄 여행기로 주말 예능 전체 1위!
3시간전 SBS
<셀럽병사의 비밀> ‘20년 첫사랑’ 구준엽♥서희원 편, 구준엽 근황에 장도연 오열....녹화 중단 사태 발생
3시간전 KBS
제주테크노파크‧제주대학교, 보유특허 나눈다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동물위생시험소, 생물안전 3등급(BL3) 검사시설 준공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진세연·박기웅,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첫 방송 시청률 15.5% 기록… "역대급 홈쇼핑 사고"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