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가 이른바 주사이모라 불리는 인물로부터 SNS를 통해 공개 저격을 당하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그녀의 돌발 행동에 온라인상에서는 전현무 역시 불법 시술과 연관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다시 제기되기도 했다.
그는 당시 차량 내 링거 투약 논란이 불거지자 자신의 진료기록 전체를 공개하며 불법 시술 의혹을 정면으로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의료인을 개인적으로 호출하거나 불법적인 시술을 받은 사실이 전혀 없다고 강력히 부인하며 논란을 일축했다.
#불법 #전현무 #시술 #의혹 #출연 #측이 #온라인상 #주사이모라 #과거 #적법 #저격했던 #소속사 #연루 #글자 #주사이모 #방송인 #12월 #사실 #의료 #공개 #증명 #조사 #게시물 #불법적인 #제기
서귀포보건소, 맞춤형 금연클리닉 운영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김병현, '동상이몽2'서 베일 벗은 아내 최초 공개… 12번째 창업 소식은 기사로 확인?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심현섭·정영림 부부, '조선의 사랑꾼'서 시험관 시술 고백… "아버지 부재 트라우마에 딩크 결심했었다"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처벌보다 관계회복에 집중...제주교육청, 학교폭력 예방 '3-ON(溫)' 추진
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이현이 “액셔니스타와 구척장신, 라이벌 의식 있는 자매 같아” 불꽃 튀는 ‘자매 대결’ 예고
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