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참여환경연대(대표: 홍영철, 이학준)는 제주 생태환경의 중요성을 알릴 해설사 인재육성 기반 마련과 역량 강화를 위한 '2025 생태안내자 양성교육 심화과정' 참가자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교육에 참여하면, 5월 20일 1강을 시작으로 7월 10일까지 총 14강의 이론과 현장교육에 함께하게 된다. 올해는 심화과정이 진행되는 해로, 지질과 식생 및 해양생태를 중심으로 각각 3회의 교육이 이뤄지며, 교육 말미에는 해설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해설 기획과 시연 및 피드백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10만원이며, 참여환경연대 정기 후원회원은 5만원이다. 신청은 링크(https://forms.gle/5dYEz1Qec1WjZKW39)를 통해 하면 된다. 교육의 14강 중 11강 이상 참여
[SBS 미운 우리 새끼] ‘깜짝 결혼 발표’ 이상민,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혼인 신고하게 된 사연까지, 비하인드 스토리 ‘미우새’ 단독! 최초 공개!
6시간전 SBS
밀양시립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 선정
7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이세영,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 공개...누리꾼들 "다이어트 자극된다" 반응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장가 갑니다! “아내, 외모는 강수지, 성격은 여자 서장훈” 결혼 풀 스토리 공개에 2049-가구 주간 예능 1위!
6시간전 SBS
울산, 제주전 승리로 선두권 희망 밝혔다
22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