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상리면 오두산 치유숲에서 '제4회 오두산 숲멍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푸르른 오두산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두산 치유숲의 이윤열 원장은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숲과 함께 진정한 자신을 마주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5월의 따뜻한 주말,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찬호 관광진흥과장은 "오두산 치유숲은 자연과 치유를 결합한 지역의 대표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고, 고성의 자연 속에서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치유숲 #오두산 #제4회 #자연 #푸르른 #배경 #되길 #상리 #바란다" #관광진흥과장 #숲멍축제 #치유 #사업 #이윤열 #일상 #고성 #경험하시길 #누릴 #마련 #5월 #흘러 #벗어나 #느낄 #시간이 #계기
U-20팀 감독 “양민혁 등 해외파 합류 필요”
28분전 경상일보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1400명' 역대급 하객 속 결혼식 공개...'청송 심씨' 총출동+심은하 목소리 축하까지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가야문화권 지역발전 시장 · 군수협의회 제31차 정기회의 개최 - 경남데일리
15시간전 경남데일리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서혜원-김선민, "‘투사계’ 탄탄대로에 브레이크 걸렸다?!"심각 X 초조 X 불안 X 당황, 대혼란 4중주! ‘투사계’ 4인방 병원 출동 현장!
14시간전 SBS
1위 넘보는 롯데, 안방서 LG 만난다
28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