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오는 7일까지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의 3차 글로벌 공개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테크니컬 테스트의 목표는 새로 리뉴얼한 서버의 안정성 검증 및 대응 파이프라인 점검과 올 4분기 있을 얼리 액세스 전, '미드나잇 워커스'만의 전투 경험을 더욱 정교하게 구현하기 위한 밸런스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이다.
위메이드맥스는 서버 구조를 전면 개편한 것은 물론 유저의 전투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무기 애니메이션을 수정하고, 일부 아이템에는 서브액션을 추가했다.
또 신규 좀비인 '하울러'를 선보이는 한편, 타이틀 화면과 캐릭터 생성 연출도 함께 리뉴얼했다.
#경험 #전투 #테크니컬 #테스트 #미드나잇 #워커스' #리뉴얼 #서버 #목표 #신작 #워커스 #구조 #유저 #액세스 #개선하기 #정교 #안정성 #실시 #공개 #연출 #애니메이션 #3차 #얼리 #이길형) #익스트랙션
뉴진스 다니엘, 션·박보검과 '새벽 러닝' 포착…'독자 활동 금지' 속 밝은 근황 눈길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정동원, 임영웅과 '동네 형' 케미 폭발 "자존심은 세지만 자신감은 없어" 고백에 임영웅 '특급 조언'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비 마이 보이즈] 몬스타엑스, SBS '비 마이 보이즈' 두 번째 TOP 아티스트 출격!
8시간전 SBS
손연재, '청순美' 가득 여름 근황 공개…아들과 행복한 한때 포착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장윤주, 40대에도 완벽 '톱모델 몸매' 과시…수영복 자태에 "어떤 게 제일 예뻐요?"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