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립 칠원도서관은 지난 24일 샌드아트 ‘빛과 모래로 만나는 함안’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경남대표도서관 문화누리 지원 사업’에 군부 중 유일하게 선정되어 기획된 공연으로 함안의 역사와 관련된 내용을 시작으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 바다·곤충·동물 공연, 문어의 꿈 공연, 샌드아트 체험 등 1시간가량 어린이 가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연을 관람한 시민은 “사막 모래를 이용해 다양한 주제를 그림으로 표현하니 더 생동감 있고 마음에 와닿았다”라며 아이들과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다음 체험활동도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순주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으로 샌드아트 체험활동을 실시해서 칠원도서관이 지역의 문화 중심 기관으로 자리
<스카우트6 얼리어잡터> 전북기계공고 ‘1등 클럽’ 등장? 전교 1등과 재테크 1등까지 다 모였다!
14시간전 KBS
[SBS TV동물농장] 동물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사육사 어벤져스가 뭉쳤다!
8시간전 SBS
크래프톤, 美 '라스트 에포크' 개발업체 인수
7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기무라 타쿠야 X 옥택연 X 스즈키 쿄카 "그랑 메종 파리" 8월 27일 개봉 확정 ...“미식의 본고장에서 3스타에 도전하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트라이] 오늘(25일) 첫 방송! 성공적 첫 방 향해 ‘Try’! 올여름 청량 도파민 기록할 단 하나의 작품 ‘트라이’ 등판!
1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