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안성시 이통장협의회(회장 정효양)가 도내 여행사가 기획한 단체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를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효양 안성시 이통장협의회장은 "제주도의 단체관광 지원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제주의 자연과 문화, 도민의 환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고향사랑기부로 표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주도는 증가하는 단체관광 수요에 대응하고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일반 단체는 물론 도내 여행사 모객 단체, 수학여행 등을 대상으로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안성시 이통장협의회는 도내 여행사 유치 인센티브 단체 유형에 해당돼 차량임차비를 지원받을 예정이다.
#제주 #단체관광 #도내 #여행사 #안성시 #방문 #단체 #이통장협의회 #지원 #이통장협의회장 #특산물 #감사 #기획 #인센티브 #자연 #앞으로 #모객 #나누 #보낼 #일정 #국민 #관광 #마음 #상생 #정효양)
<아침마당> 1만 회 앞둔 ‘아침마당’, MC 새 바람이 분다! '환상의 짝꿍' 박철규&엄지인, 아침을 열다
13시간전 KBS
이다혜, '과즙미' 터지는 비키니 자태 공개…절제된 섹시미에 팬들 '심쿵'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트라이] 윤계상, 경찰서 行 포착! ‘감독님 왜 거기 계세요?’ 윤계상, 양손 수갑+헝클어진 몰골 ‘궁금증 UP’
19시간전 SBS
'배우고, 만들고, 걷고'...(사)제주올레, 통합형 환경교육 운영
19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제주YWCA 초·중등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여름맞이 물놀이 활동’ 진행
7시간전 헤드라인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