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사회서비스원은 지난 22일 집중호우와 산사태로 큰 피해를 입은 합천군 에 침수가옥 복구를 위해 직원 20여명이 긴급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날 복구 활동에는 침수된 가옥 내 토사 제거와 집기류 세척, 청소 등 복구활동에 전력을 다하며 피해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돕고 있다.
조철현 경남도사회서비스원 원장은 “기습적인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하루 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직원분들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복구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직원들에게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해주시는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안전한 활동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SBS 뉴스토리] 3천 명의 구출 '탈북 브로커'의 고백...국내 최고의 탈북 브로커 황지성은 누구?
12시간전 SBS
[SBS 러브FM] 가을 개편, 저녁 감성 음악 프로그램 ‘김윤상의 뮤직투나잇’ 신설
8시간전 SBS
제주녹색소비자연대, 노인 소비자 교육 실시
1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대사 없이도 드라마 장악"…김혜은, '정차란' 한 컷으로 시청자 사로잡았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우주메리미] ‘재쓰비 (JAESSBEE)’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가창, ‘Hoot Du Du’ 25일 오후 6시 발매!
6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