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은 개학기(2025년 2학기)를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해 8월 8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학교 주변 불법 옥외광고물 일제 정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는 관내 학교 및 유치원 주변 보호구역 및 통학로를 대상으로, 읍·면과 옥외광고협회가 협력해 각종 불법 광고물을 정비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선정적인 내용으로 미풍양속을 해치는 유해 광고물과 파손 추락 등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광고물 등은 현장에서 즉시 수거·폐기하고, 광고주의 자율 정비 유도 및 계도를 실시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지속적인 불법광고물 정비 및 계도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아름답고 쾌적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는 데 군민들의 자발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호석기자.
#정비 #광고물 #실시 #안전 #불법 #관내 #쾌적 #주변 #활동 #일제 #자율 #불법광고물 #통학 #학교 #위험이 #보호구역 #조성 #유치원 #통학환경 #파손 #해치 #현장 #환경 #맞아 #협력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기적의 아프간 구출극 '미라클 작전', 탈레반 포위 속 390명 구출 뒷이야기! '뭉클'
10시간전 SBS
KIA 포수 한준수, '맥심 완판녀' 김이서와 결혼 발표 "마운드 위 든든한 포수처럼, 아내의 든든한 동반자 되겠다"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동네 한 바퀴> 여전히 찬란하다 – 충청남도 논산
6시간전 KBS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2025 아육대’ 티저 전격 공개! K-POP 종주국 위엄 뽐낸다, 제베원 → 아일릿 국내 최정상 아이돌 374명 총출동!
11시간전 MBC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KBS독립영화상’ 김진유 감독의 <흐르는 여정> 수상
5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