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아쟁 이중주단 뮤이스트(Mueast)는 오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에서 열리는 '2025 강릉 국가유산 야행(강릉야행)'의 일환으로 8월 15일 (금) 밤 9시 강릉시 대도호부 관아 무대에서 '뮤이스트, 달이 머무는 곳에서' 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공연 제목 '뮤이스트, 달이 머무는 곳에서'는 경포의 달에서 가져왔다.
강릉 경포에는 하늘의 달, 바다의 달, 호수의 달, 술잔 속 달, 그리고 사랑하는 이의 눈동자에 비친 마지막 달 등 다섯 개의 달이 뜬다는 설화를 바탕으로, 뮤이스트는 '경포의 다섯 달'을 음악으로 풀어낸다.
연주곡 'Run_A', '산조탱고', 'White Rabbit', 'Bad Guy', 'Misirlou(미실루)'는 각각 하나의 달을 상징하며, 마지막 곡 '뮤이스트 강강술래'는 뮤이스트만의 색깔로 덧입혀진 상상의 달을 그려내며 관객들의 상상을 자아낸다.
#뮤이스트 #강강술래 #달이 #경포 #무대 #강릉 #아쟁 #머무 #공연 #마지막 #제목 #국가유산 #민속놀이 #버스킹 #소재 #색깔 #바탕 #시민 #역사 #관광객 #열리 #프로그램 #0 #강원특별자치 #나눠
전유성, 후배들 사랑받던 '개그계 대부'…마지막까지 후배 사랑 지극했다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2025 아육대’ 티저 전격 공개! K-POP 종주국 위엄 뽐낸다, 제베원 → 아일릿 국내 최정상 아이돌 374명 총출동!
17시간전 MBC
[SBS TV 동물농장] 관매도를 사로잡은 공식 껌딱지 커플! 슈퍼스타견 루비와 아저씨
16시간전 SBS
KIA 포수 한준수, '맥심 완판녀' 김이서와 결혼 발표 "마운드 위 든든한 포수처럼, 아내의 든든한 동반자 되겠다"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11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