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이 남편 김재욱을 둘러싼 사이비 종교 의혹에 대해 다시 한번 강력히 부인했다.
그는 "남편이 사이비 종교 교주다", "가평 땅 절반이 남편 것"이라는 소문을 접했다며, "말도 안 되는 구설수, 억측, 논란이 일어나는데 너무 재밌게 봤다"고 말했다.
가평에 종교 시설이 많아 재벌설과 회사 이름이 겹치면서 루머가 확산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지난 6월, 경기도 가평에서 수상스키장을 운영하는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남편 #김재욱 #운영 #가평 #종교 #사이비 #절반이 #수상스키장 #루머 #이름 #회사 #최여진 #교주 #이단설"이 #겹치 #의혹 #없던 #받았 #자식이라 #시설이 #단체 #불거진 #확산 #황당함 #둘러싼
U-17 축구대표팀, 15일 월드컵 32강전 잉글랜드와 격돌
8시간전 경상일보
[SBS 우주메리미] 종영 2회 앞두고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동시간대 1위 휘몰아치는 전개로 몰입감 고조 마지막까지 뜨거운 인기!
22시간전 SBS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필라테스 지도자로 '새로운 출발'… 남편 추신수, '하원미 선생님' 응원 화분으로 특급 외조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모범택시3]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부캐 맛집이 돌아왔다! 5인 5색 부캐 출격 ‘캐릭터 포스터’ 공개!
21시간전 SBS
합천 야로면, 산불감시원 산불방지교육 실시
14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