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파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샛노란 헤어스타일에 검은색 민소매 의상을 매치해 청량함과 동시에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를 뽐냈다.
조이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눈에 띄는 샛노란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입은 그는 청순한 얼굴과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더했다. 조이의 새로운 비주얼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이는 최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 2025 인 도쿄’ 콘서트에 참석했으며, 오는 18일 미니 1집 ‘프롬 조이, 위드 러브’를 발매할 예정이다.
[SBS 우주메리미] 정소민, "대본에 없는 유메리의 일기 직접 쓰고, 메리의 고향에서 직접 살아봐" 역대급 캐릭터 싱크로율 온다!
9시간전 SBS
남재현 개인전 'The Living Nocturne'... 달빛 아래 펼쳐지는 신비로운 이상향으로의 초대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국의 위안부' 박유하 교수에 대한 '출판공로상' 결정을 비판한다
5시간전 프레시안
제이블랙·안은미와 세계인이 함께하는 한강의 춤의 물결, ‘2025 K-WAVE DANCE FESTIVAL’ 10일 후 성대한 개막!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박소라·황정혜, '쉬케치' 유튜브 흥망성쇠부터 '서프라이즈' 흑역사까지 폭로…'라디오스타'서 촌철살인 입담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