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최선을 다해 원래 올해의 목표인 싱글을 해보려고 했지만 몸의 장기중 반을 절제하는 수술을 해서 조금은 몸이 더디게 올라옵니다"라며 "버겁고 힘들지만 그래도 훈련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몸이 좋아지려 할 때 갑자기 모든 것을 멈춰야 하는 수술을 해서 너무 속상하지만 시간이 지나니 이것 또한 감사하다.
또 그는 "8월 한 여름 혹서기에 이렇게까지 조깅으로 몸을 단련한 이유는 여름 훈련을 해야 가을이 아닌 겨울을 지나 내년 봄까지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라면서 "달리기를 30대에만 만났더라면 더 잘 달릴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40대에 만난 것도 참 감사하다.
이후 그는 모든 방송 활동을 멈추고 지난 6월 수술을 마쳤으며, 현재는 퇴원해 일상 회복에 힘쓰고 있다.
#수술 #진태현 #몸이 #6월 #절제 #속상하 #멈춰야 #마쳤 #훈련 #여름 #상태 #목표 #혹서기 #버겁 #이유 #가을이 #열심히 #더디게 #좋아지려 #진단 #장기중 #있을지 #있었던 #3일 #지나
밴드 티어드랍 베이시스트 김상영, 암 투병 끝에 향년 41세로 별세…“음악에 열정 가득했던 친구” 동료들 애도
47분전 메디먼트뉴스
손예진, 영화 '어쩔수가없다' 전국 무대인사 마무리 "팬들 마음 영원히 잊지 않을게요, 사랑해요" 진심 어린 작별 인사
26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우리들의 발라드] 전현무 “경연이 아니라 공연” 최은빈, 1라운드 1위 이예지 꺾었다!
1시간전 SBS
이병헌♥이민정, 두 자녀 '준후X서이' 실루엣 공개 화제…"이병헌 호감상 쏙 빼닮은 아들, '움마' 연발하는 2살 딸"
35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3MC 장현성-장성규-장도연, 법무부 명예 교도관 위촉! "매우 영광"
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