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는 아시아기후변화교육센터(센터장 정대영)와 공동으로 진행한 기후변화 교육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은 대상별 맞춤형 교육에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 친환경 행동을 유도하는 생활 교육과 기후변화 이론 및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실무 교육으로 구성해 참여자들의 수준과 관심사에 맞는 내용을 제공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기존 탄소중립 체험관을 ‘제주탄소제로니아’로 새롭게 단장했다. 새롭게 조성된 공간에는 영유아 놀이존, 기후위기 영상관, 탄소중립 생활 체험존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시니어 해설사와 함께 운영되는 이 공간에서 미래세대들은 기후 관련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환경 감수성을 기를 수 있다.
5월에는 기후변화, 기후위기, 탄소중립
제주녹색소비자연대, 노인 소비자 교육 실시
1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대사 없이도 드라마 장악"…김혜은, '정차란' 한 컷으로 시청자 사로잡았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뉴스토리] 3천 명의 구출 '탈북 브로커'의 고백...국내 최고의 탈북 브로커 황지성은 누구?
12시간전 SBS
[SBS 우주메리미] ‘재쓰비 (JAESSBEE)’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가창, ‘Hoot Du Du’ 25일 오후 6시 발매!
6시간전 SBS
손예진, 단발 변신 후 '꽃받침'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 폭발…'어쩔수가없다' 김형묵과 훈훈한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