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 민이 군과 함께 등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오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들이랑, 유튜브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들 민이 군과 다정하게 등산에 나선 오윤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밝게 미소 짓고 있는 민이 군과 그 앞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오윤아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모습 #오윤아 #민이 #등산 #나선 #사진 #다정 #2007년 #발달장애 #인스타그램 #44세라 #표정 #결혼 #장난스러운 #얻었으나 #가진 #배우 #14일 #미소 #공개 #여러 #훈훈함 #믿기지 #나이 #2015년
[리뷰] 씁쓸한 블루베리 파이에서 희망을 맛보다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TV 동물농장] 마지막을 준비하는 환경사업소 근속견 까미의 사연, SBS ‘TV동물농장’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기록
7시간전 SBS
[SBS 괴물의 시간] SBS 괴물의 시간, 동시간대 비드라마 시청률 1위! 순간 최고 시청률 3.71%↑. 이춘재 '14건 살인' 자필 고백, 뒤틀린 심리 심층 분석으로 시청
7시간전 SBS
[전국 MTB 챌린지]“첫 참가에 여성부 1위 기분좋은 성과”
15시간전 경상일보
[남극의 셰프] 13년 만에 돌아온 MBC <기후환경 프로젝트 ‘남극의 셰프’> 11월 17일(월) 첫 방송... 황순규PD “극한의 환경 속에서 기후위기와 싸우고 있는 인간들의 이야기”
6시간전 MBC